수면 건강

건강 관리 앱으로 숙면을 취하는 5가지 방법

공유하기

건강 관리 앱으로 본인의 건강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맞춤형 건강 비서를 곁에 두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수면, 식사, 운동의 질을 높이는 도구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면, 식단, 운동 및 정신 건강을 관찰하여 이들이 서로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변화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바쁜 일상 때문에 건강을 챙기는 일은 소홀히 하기 쉽습니다. 게다가 수면의 질이 가장 먼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더욱 편안한 밤을 원하신다면, 저희와 함께 수면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수면을 관리하면서 개선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수면 모니터링
수면 관리 앱으로 일상 생활, 수면 환경 또는 생활 방식 요인 때문에 변화하는 수면 패턴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1 ResMed 기기를 사용하여 이미 CPAP 치료를 받고 있으시다면, 당사의 온라인 지원 프로그램 및 앱인 myAir를 통해 치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 꾸준하게 받을 수 있도록, 사용 시간, 마스크 밀폐, 시간당 이벤트, 마스크 쓰기/벗기 네 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매일 밤 점수를 받게 됩니다.

2. 수면분석
수면 관리 앱은 각 수면 단계에서의 수면 시간과 수면의 질을 분석합니다. 그러나 수면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과 건강 관리의 일부일 뿐이므로, 수면 건강 데이터를 다른 건강 데이터 기록과 함께 검토하면 상관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yAir에는 CPAP 사용자용 대시보드가 있어 CPAP 사용 및 단계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myAir의 건강 전반에 대한 단계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Apple Health 또는 Health Connect by Android 데이터를 CPAP 사용 기록과 결합하여 귀하의 CPAP 사용과 운동 간의 관계를 확인하고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기상 최적화
일부 앱은 지정된 시간 내에서 최적의 시간에 사용자를 깨워 상쾌함과 맑은 정신을 선사합니다. 이는 숙면을 취하는 수면 주기에 잠을 깨워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기존 알람과는 극명하게 다릅니다.

4. 수면 권장 사항
myAir와 같은 CPAP 치료 관리 앱은 수면 패턴에 따라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맞춤형 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앱은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맞춤형 권장 사항을 알려 줍니다. 취침 시간 조정, 차분한 취침 시간 루틴 만들기, 수면 방해 습관 없애기 등 개인의 수면 요구 사항에 따라 제안 사항을 제공합니다.

5. 수면장애 감지
일부 수면 관리 앱은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잠재적인 수면 장애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속적인 수면 장애를 경험하는 사용자는 기록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의료 전문가에게 진단 및 치료에 필요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 앱은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고, 건강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한 데이터와 분석을 제공합니다. 건강 관리 앱은 데이터와 맞춤형 안내를 통해, 수면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최적화하는 방식을 변경하여 건강과 삶의 질을 개선하게 할 수 있게 합니다.

건강을 소홀히 하기 쉽지만, 이러한 앱이 맞춤형 건강 비서 역할을 하면서 우리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수면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앱에는 우리의 건강에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는 귀중한 도구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다릴 필요가 있을까요? 오늘부터 건강 관리를 시작해서 더 건강하고 더 강해질 수 있는 첫발을 내딛어 보세요.

 

설명서를 읽고 사용 지침을 따라주십시오. 귀하의 증상과 CPAP 장치가 귀하에게 적합한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ResMed

공유하기
레즈메드 슬립피디아
수면건강을 위한 슬립피디아의 모든 컨텐츠는 전문가의 의학 지식,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금 구독하시면 최신 수면 정보들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More articles
레즈메드 슬립피디아수면건강 솔루션
레즈메드 슬립피디아 수면건강 솔루션

글로벌 수면 브랜드 레즈메드의 멤버십 뉴스레터를 만나보세요

수면무호흡증, 코골이 및 불면증을 개선하는 최신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레즈메드 뉴스레터를 통해 수면 건강을 위한 정보와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입력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P입력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