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메드 이야기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수면 건강
레즈메드는 호주에서 시작된 수면 기술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좋은 수면 습관을 장려하고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수면 장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함으로써 사람들이 최선을 다하고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1981년

    1981년 시드니 대학의 콜린 설리번(Colin Sullivan) 교수와 동료들은 지속적 기도 양압(양압기) 기기를 처음 개발했는데 이는 폐쇄성 수면 무호흡증(OSA)에 대한 최초의 성공적인 비침습적 치료법입니다. 랜싯(Lancet)에 성공적인 결과를 발표한 후 이 기술에 대한 특허를 보유한 설리번은 삶을 변화시키는 이 기술을 상용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적합한 파트너를 찾고자 했습니다.

  • 1986년

    1986년에 그는 Baxter Center for Medical Research의 전무 이사이자 Baxter Healthcare의 R&D 부사장인 크리스 린치(Chris Lynch)에게 연락했고, 차례로 그의 박스터(Baxter) 동료인 피터 패럴 박사(Dr. Peter Farrell)에게도 연락했습니다.

  • 1987년

    패럴은 1987년 박스터를 대신하여 설리번의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양압기 프로토타입을 더욱 발전시켰고 중증 수면 무호흡증 환자 그룹에 대한 임상 체험을 수행했습니다.

  • 1989년

    1989년 박스터가 다양한 이유로 수면 무호흡증 시장에 진입하지 않기로 결정한 후 패럴은 레즈메드("호흡기 의학(Respiratory Medicine)"의 약자)를 설립하여 박스터에서 설리번의 수면 기술을 구매하고 확장 가능한 기기 생산(즉 양압기를 전 세계에 널리 보급)을 하기 위해 프로토타입 양압기 기기를 상용화했습니다.

  • 1989년 이후

    그 이후로 레즈메드는 패럴의 약속대로 양압기 마스크, 양압기 기기 및 가정 내 생명 유지용 인공 호흡기를 더 편안하고 조용하며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왔습니다.

  • 현재

    오늘날 우리는 수면 무호흡증, COPD 및 기타 만성 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호흡을 도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수면 무호흡증, COPD 및 기타 만성 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호흡을 도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의 전략은 2025년에 2억 5천만 명의 삶을 바꾸는 것입니다.

 
changing-lives-with-every-breath
숨을 쉴 때마다 느끼는 삶의 변화

지난 30년 동안 경영은 극적으로 성장했습니다. 폐쇄성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 받지 않으면 위험하다는 것에 대해 인식이 높아졌으므로 우리 회사는 새롭고 매우 혁신적인 제품 라인을 도입했습니다.

140개 이상의 국가에 지사를 두고 8,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수면 무호흡증, COPD 및 기타 만성 호흡기 질환에 대한 새롭고 혁신적인 기기와 치료법을 개척해 왔습니다.레즈메드의 세계 최고의 제품과 혁신적인 솔루션은 전 세계 수백만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만성 질환의 영향을 줄이며 의료 비용을 절감합니다.

레즈메드 설립자 피터 패럴은 레즈메드 이사회 의장입니다. 그의 아들 마이클 "믹" 패럴은 15년 이상 레즈메드 직원으로 근무했고 2013년부터 CEO를 맡고 있습니다.